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홍보대사 모집 이벤트'개최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 최대 60명에게 오르비 및 오르비 마이크로 제품 무료 증정

               




KOR_20190604_PR_RBK20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 넷기어 오르비 마이크로 RBK20



KOR_20190604_PR_Orbi

넷기어 오르비 홍보대사 이벤트 공지 이미지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 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자사의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오르비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오르비 및 오르비 마아크로 제품을 무료로 받고 체험 결과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해 줄 '넷기어 오르비 홍보 대사 모집 이벤트'를 6월초부터 7월말까지 두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할 오르비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르비 RBK50 모델 혹은 RBK20 모델을 무료로 받고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체험 후기 등을 자신의 SNS나 유튜브, 카페 및 커뮤니티 등에 올려서 직접 홍보해 줄 홍보대사를 모집하는 행사이다.  6월 1일부터 7월 말까지 총 6차에 걸려 최대 60명의 홍보대사를 모집할 계획으로 '카카오톡'에서 '넷기어프렌즈'를 검색한 후 지원하면 된다.


이번 '오르비 홍보 대사 모집 이벤트'에서 증정할 넷기어 오르비 제품은 복층 및 대형 평수를 커버하는 AC3000급 RBK50 모델과 중형 평수를 커버하는 AC2200급 RBK20 모델이다. 넷기어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는 외부 인터넷 회선과 연결되는 오르비 라우터 모델과 이 라우터와 전용 무선 커넥션으로 연결되는 오르비 새틀라이트 모델로 구성된 제품이다. 기존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들이 멀리 떨어진 무선 장비와 연결 시 속도 저하가 심해지고 무선 거리 확장을 위한 브릿지, 리피터, 와이파이 확장기 및 익스텐더를 추가 장착할 경우 속도가 현저히 감소되는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급에서 사용하는 무선 메시(Mesh) 기술을 적용했다. 즉 다수의 무선 단말기가 추가로 연결되더라도 오르비 라우터와 새틀라이트간, 혹은 두 대 이상의 새틀라이트간의 무선 데이터 송수신은 속도 저하 없이 빠르고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해 준다.


전 세계 유명 IT미디어에서 연이어 '베스트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로 선정되고 있는 넷기어 오르비 제품들은 기가 비트 무선 속도를 보장하며 802.11ac 무선 표준 방식은 물론 기존 11b/g/n/a 모든 방식과 호환 역시 가능하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웹브라우저를 통해 간편하게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하며 동일한 SSID 사용을 통해 한 개의 새틀라이트에서 다른 새틀라이트로 이동 시에도 별도로 새로운 SSID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또한 RBK50 모델과 RBK20 모델들은 서로 동시 호환이 가능하여 가정 및 사업장의 규모와 환경에 따라 원하는 모델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Press Contact]  
김 희 준 이사   Manager. Marketing & Communication, NETGEAR KOREA  
Heejun.kim@netgear.com  
Tel: 02-555-0764 Fax: 02-555-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