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임대하기 또는 구입하기 임대도 하고 구입도 하는 것은 어떨까요?

클라우드는 사업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언제든지, 어디에서나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비용을 줄이고 자산 관리를 단순화하고 원격 액세스를 통해 유연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문이 생깁니다. 제3자 클라우드 서비스를 임대해야 할까요, 아니면 회사 내에 클라우드 솔루션을 설계해야 할까요?  중소기업의 경우 제3자 클라우드 서비스만 이용하면 단점이 있습니다. 매월 지불하는 이용료가 구입 가격을 초과할 수 있고, 대기 시간이 길어져 중요한 때에 데이터에 액세스를 못할 수도 있으며, 다른 사람의 하드웨어에 저장된 데이터이므로 위태로워 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사내 하드웨어로 작동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이 있으므로 어디에서든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에 유연하게 액세스할 수 있고 하드웨어를 스스로 관리하여 보안성과 통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적은 예산과 이보다 훨씬 더 적은 IT 직원을 가진 회사의 경우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인프라를 임대하는 것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사내 솔루션을 통해 중대한 데이터를 해킹이나 데이터 손실로부터 보호하고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데이터는 제3자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여 저장함으로써 위험을 분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빠르고 안전한 NAS 솔루션으로 현실적인 선택을 하십시오.

문제:

클라우드 서비스는 느리고 매월 이용료를 계속 지불해야 합니다. 

해결책:

Dropbox나 box.net과 같은 서비스는 유연성을 보장하지만 속도, 보안, 기능 면에서 뒤떨어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NETGEAR ReadyNAS와 ReadyDATA같은 기능이 풍부한 네트워크 결합 스토리지(NAS) 시스템을 사용하면 데이터 관리를 위한 일련의 기능을 제공 받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스템은 무선 인터넷 연결을 해야 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보다 빠르며, 시간이 흐를수록 증가하는 사용료를 계속 지불해야 하는 서비스보다 더 저렴합니다. 하드웨어가 있으면 NAS에 대해서는 돈을 한번만 지불하면 됩니다.

데이터를 사내에 저장하는 것의 장점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클라우드 발견, 복제, 관리 이제, 사업적으로 이치에 맞습니다.

문제:

회사는 로컬 NAS 하드웨어에 클라우드에 저장된 데이터를 모두 복제하고 장치를 관리해야 합니다.

해결책:

NETGEAR ReadyNAS와 ReadyDATA 저장 솔루션은 클라우드 액세스 및 제어를 위한 유연성과 함께 기업을 위한, 완벽한 특징을 지닌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GEAR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지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시스템을 설치 및 관리하고 원격 백업과 데이터 복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한 데이터 복제 기능은 효율적이고 안전한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리소스가 부족한 기업들에게 적합합니다.

ReadyNAS와 ReadyDATA가 저렴하면서도 유연한 저장 솔루션을 어떻게 제공하는지 알아 보십시오.